조회수 : 8

[2024년] BLK-641 - 「일단 호텔은 어디인가?」매칭어플에서 만난 갤은 즉맨형의 형편이 좋은 절륜 야리만이었다!vol.4


배우 정보


이름 : 카미야 미츠키(Mitsuki Kamiya)
생년월일 : 1997-09-30
신장 : 150 cm
컵 사이즈 : D
사이즈 : 84 / 60 / 85
데뷔 : 18년 03월 데뷔

작품 설명

이번에 매치된 갸루는 왕도!100명중 100명이 갸루라고 인정하는 외모! 게다가, 스스로 호텔에 초대해 버리는 육식계!금발 호피!가슴이 훤히 드러난 얇은 속옷이 금방이라도 보일 정도로 긴 짧은 바지!이제 거의 가위에 눌렸어!악세서리도 척척! 이것은 요즘 몇 번이고 볼 수 없는 희귀한 GAL이다! 활짝 열린 가슴 언저리에서 들여다보는 계곡과 속옷에 시선을 고정!야특화된 신체는 무의식적으로 남자를 그렇게 생각하게 한다!옷을 입고 있는데도 터져 나오는 페로몬은 벗는 순간 일대를 뒤덮는 돔으로! 끓어오르는 함성!플로어 완성!탄력있는 가슴에 군림하는 젖꼭지는 둥글고 감도 발군!꽉 집음과 동시에 입김이 나온다!가슴을 움켜쥐고 격렬하게 주무르기만 하면, 헐떡이는 소리로!젖꼭지만으로 마○코는 만반의 준비!페라의 기술도 1급품! 타액으로 촉촉하게 귀두를 감싸, 혀끝으로 핥아먹음! 쓱쓱쓱 소리를 내면서 사정할 것 같아지기 직전에 속을 태워서 돌려!공방도 역시 한마디! 전희를 끝내면 맨즙으로 걸쭉해져, 수컷을 갖고 싶어하는 음혈에 치○포를 푹 삽입!한층 더 징그러운 교성을 지르다!격렬함을 더하는 피스톤에 자궁 안쪽을 찔려 계속 진국과 자멘이 우글우글 섞여 현자 타임을 무시한 제2라운드가 막을 올린다!따뜻해진 바기나의 민감성은 세계 제일! 끈적하게 엉켜, 치○뽀에 빨아올린 채로 놓지 않는다!팽창한 밤과 맞추는 기술로 최고의 고된 맨으로 빠르게 전환!전신을 움찔움찔 경련을 일으켜 몇 번이고 있는데도 ○포만은 단단히!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단단해진다!중출 OK 의사표시! 그대로 가장 안쪽에 대량 중출!아무리 사정해도 흘리지 않는 욕심 많은 구멍에는 W치○뽀로 처리 팩!굵기도 단단함도 다른 거근이 나카를 밀어 확대시켜 신데렐라 핏! 또 야리야리하면 불러드리겠습니다!






출시: 2024.05.21
제작사: 키라키라
레이블: kira☆kira BLACK GAL
시리즈: マッチングアプリで待ち合わせたギャルは即マン型の都合のいい絶倫ヤリマンだった!
감독:


videos